Home > 전공 소개 > 학부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부장 인사말

공지사항 :

학부장인사말

공연예술학부 학부장 <strong>강신</strong>

실용교육중심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는 연기 전공, 연출 전공, 무대기술 전공, 무대패션 전공, 모델연기 전공과 올해 같은 학부로 편성된 뮤지컬 전공까지 총 6개 전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전공들은 ‘실용교육중심대학’이라는 서경대학교의 발전목표에 부합하여 기본적인 이론 학습 바탕 위에 현장 중심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강화시킨 실용적인 전공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협업

6개 학과 전공자들은 유기적이고 효과적인 협업을 통해 매번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앙상블은 이미 여러 전국 대회에서 수많은 단체상과 개인상 수상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협업 과정 자체를 통해서도 배려와 인내, 조화를 배워가는 인성적 차원의 교육적 목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기회 제공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는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맘껏 실험하고 계발하여 미래의 꿈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어느 공연예술 관련 학과보다도 수적으로 월등히 많은 공연(정기공연, 기획공연, 동아리공연 등)을 제작하여 폭넓은 참여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예술인상

세계의 현대 예술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저희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는 학교 측의 특별한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 하에 실무 융합 역량을 겸비한 유연하고 창의적 사고를 지닌 전문 예술인, 경쟁력 있는 인재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예술을 통해 인간과 사회에 기여할 줄 아는 가슴 따뜻한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많은 정성을 쏟고 있습니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학부장 강신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공연예술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연기전공 싸이클럽블로그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B Blog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사이트맵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사이트맵입니다